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뉴스

[미디어뉴스] 네이버(NOSP) 브랜딩DA(420) 하단 '행동 유도 버튼' 업데이트

반응형

네이버 보장형 상품 (NOSP) 브랜딩DA 하단 행동 유도 버튼 노출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유저의 참여를 유도하는 문구나 추가적인 캠페인 메시지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광고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NOSP) 브랜딩DA(420) 행동 유도 버튼 소개

  1. 상품명: (NOSP) M_메인_브랜딩DA(420)
  2. 상품타입: 이미지형(클릭투웹)
  3. 적용시점: 7/4(목요일) 오후 2시 이후 (* 적용 시점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
  4. 행동유도버튼 적용 방법:

① 광고 소재 등록 > 템플릿 '[모바일]메인_브랜딩DA_이미지형 (720x420/클릭투웹)_행동유도버튼'

② 광고소재 구성 요소 하단에 광고버블 로고이미지, 광고버블 1~5 텍스트/ 클릭URL 입력 항목 제공

③ 광고버블1~3 은 필수 입력사항이며, 광고버블 로고이미지 및 광고버블4~5는 옵션사항

 

   5. 리포트 : 각 행동유도버튼의 클릭수를 별도로 제공합니다.

    6. FAQ:

  1. Q1: 행동유도버튼을 1개 또는 2개만 사용할 수 있나요? / A: 행동유도버튼은 반드시 3개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2. Q2: 행동유도버튼의 컬러를 지정할 수 있나요? / A: 행동유도버튼의 컬러는 등록하신 이미지소재에 어울리는 색으로 자동 적용되며, 지정할 수 없습니다.
  3. Q3: 행동유도버튼 로고이미지의 클릭수를 따로 알 수 있나요? / A: 로고이미지의 클릭수는 행동유도버튼1 클릭수에 합산되어 제공됩니다.
  4. Q4: 이미 등록한 브랜딩DA 소재에 행동유도버튼을 추가할 수 있나요? / A: 행동유도버튼을 추가하려면 '행동유도버튼' 템플릿으로 소재를 신규 등록해야 합니다.
  5. Q5: 행동유도버튼 사용 시 할증이 발생하나요? / A: 아니요. 기존 브랜딩DA 상품을 부킹하고 동일하게 집행할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 시 별도 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