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뉴스

[미디어뉴스] 네이버 숏폼 Clip 아웃스트림동영상(beta) 상품 출시 안내

반응형

네이버의 숏폼 서비스인 'Clip'  신규 동영상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버 숏폼 서비스 Clip 소개

네이버 숏폼서비스 'Clip'은 일 평균 100만명, 1,000만 view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네이버 메인을 포함, 네이버 서비스, 검색, 블로그, 쇼핑 등 네이버 다양한 서비스에서 노출되고 있어,

네이버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Clip 노출 서비스

 

또한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과 같이 장르,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올라오는 서비스라,

사용자들의 도파민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Clip 콘텐츠

 

 

네이버 '숏폼 아웃스트림동영상'(beta) 상품 출시

 네이버 '숏폼 아웃스트림동영상' 상품은, 화면을 채우는 시원한 시이즈로

숏폼 흐름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가 효과적인 브랜딩, 퍼포먼스를 기대할 있습니다.

 

네이버 Clip 숏폼 아웃스트림 동영상 상품 상세 내용

  

-기본 판매 단가 : CPM 10,000원 (프로모션 미적용)

-타겟팅 : 나이/성별/시간/지역/날씨/모바일OS

-집행 제한 업종 : 건강보조식품, 병원/의원/의료기관, 의약품/의료기기, 건강정보/서비스, 결혼정보/중개, 주류, 담배, 성인

-검수 제한 대상 : 언더웨어/수영복, 다이어트/탈모/가발/남녀위생용품, 청소년관람불가/공포영화, 상조업 서비스, 피임기구(경구 피임약 포함), 성인 콘텐츠 (영화 외)

-취소 위약금 : 집행전 10영업일 이내 취소시 10%, 집행 개시 예정일 이후 30%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