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달의 민족은 이제 음식 주문 서비스를 넘어, 퀵커머스 / 브랜드 제품 구매까지 '소비'를 목적으로 활용하는 생활 서비스 플랫폼이 되었다.
생활 서비스를 지양하는 배달의 민족은 이제 국내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사용량과 노출량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는 5천만건을 돌파했고, 월 방문자 수 1,700만명, 월 주문 수는 1억 건에 육박한다.
이런 배달의민족에서 신규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 높은 MAU(Monthly Active Users)를 자랑하는 만큼 매체력도 우수할 것으로 판단된다. 신규 출시한 광고는 아래와 같다.
1) 대문배너 (스플래시광고)
-앱의 첫화면(로딩화면)에 노출되는 광고로, 브랜드 이미지를 단독으로 강력하게 노출 가능
-1일 1구좌 한정 상품으로 1일 단위 구매 가능한 CPT 상품 (1일간 예상 노출량은 1,100만 Imps)
- 1일 구매 시 기본 단가 : 3,000만원 / 7일 구매 시 : 15,000만원
2) 사이배너 (배너 DA)
-배달의민족 앱 내 6개 위치에 노출되는 배너 상품 (광고 지면별 / 일별 선택하여 집행 가능)
- 1일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각 노출 위치 단위별로 구매가능 (Ex. 1일간 메인홈 지면 구매)
- 전체 광고 노출 트래픽의 10% (6개위치 모두 노출 시 110만 Impsㄴ)에 랜덤 노출되며, 1일 최대 10개까지 구매 가능
- 1일 모든 지면 구매 시 기본 단가 : 750만원
'Media > 미디어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뉴스] 카카오 비즈보드 CPT 상품 노출 위치 변경 (0) | 2023.07.21 |
---|---|
[미디어뉴스] Google Analytics 이관 안내 (UA 데이터 수집 종료) (0) | 2023.06.19 |
[미디어뉴스] 네이버 AI 기반 문맥 타겟팅 광고 '커뮤니케이션 애드' 출시 (0) | 2023.05.31 |
[미디어뉴스] 클럽하우스, 엔데믹과 함께 저물다 (0) | 2023.05.15 |
[미디어뉴스] 카카오톡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기능 추가, 그 외 추가된 기능은? (0) | 2023.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