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뉴스

[미디어뉴스] 배달의민족 스플래시 DA 신규 상품 출시

반응형

배달의 민족은 이제 음식 주문 서비스를 넘어, 퀵커머스 / 브랜드 제품 구매까지 '소비'를 목적으로 활용하는 생활 서비스 플랫폼이 되었다.

출처 : 배달의민족 광고제안서(우아한형제들 광고사업팀)

 

생활 서비스를 지양하는 배달의 민족은 이제 국내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사용량과 노출량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는 5천만건을 돌파했고, 월 방문자 수 1,700만명, 월 주문 수는 1억 건에 육박한다. 

출처 : 배달의민족 광고제안서(우아한형제들 광고사업팀)

 

이런 배달의민족에서 신규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 높은 MAU(Monthly Active Users)를 자랑하는 만큼 매체력도 우수할 것으로 판단된다. 신규 출시한 광고는 아래와 같다.

 

1) 대문배너 (스플래시광고)

-앱의 첫화면(로딩화면)에 노출되는 광고로, 브랜드 이미지를 단독으로 강력하게 노출 가능

-1 1구좌 한정 상품으로 1일 단위 구매 가능한 CPT 상품 (1일간 예상 노출량은 1,100만 Imps)

- 1일 구매 시 기본 단가 : 3,000만원 / 7일 구매 시 : 15,000만원

대문배너 노출 위치 / 출처 : 배달의민족 광고제안서(우아한형제들 광고사업팀)

 

2) 사이배너 (배너 DA)

-배달의민족 앱 내 6개 위치에 노출되는 배너 상품 (광고 지면별 / 일별 선택하여 집행 가능)

- 1일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각 노출 위치 단위별로 구매가능 (Ex. 1일간 메인홈 지면 구매)

- 전체 광고 노출 트래픽의 10% (6개위치 모두 노출 시 110만 Impsㄴ)에 랜덤 노출되며, 1일 최대 10개까지 구매 가능

- 1일 모든 지면 구매 시 기본 단가 : 750만원 

사이배너 노출 위치 (총 6개) / 출처 : 배달의민족 광고제안서(우아한형제들 광고사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