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라인업

[라인업] JTBC 4월 수목드라마 <나쁜 엄마>

반응형

'완벽한타인', '극한직업' 등 다양한 히트작에 참여한 배세영 작가가 집필하고, JTBC '괴물'로 백상예술대상 작품상을 수상한 심나연 pd가 연출한 신규 드라마 '나쁜 엄마'가 4월 JTBC에 편성될 예정이다. 화려한 제작진 뿐 아니라 출연진 또한 화려하다고 하는데, '나쁜 엄마'의 줄거리, 출연진, 제작진, 편성정보 등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나쁜 엄마 줄거리

자식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나쁜 엄마가 되어버린 '영순'과 어느 날 갑자기 아이가 되어버린 검사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드라마라고 한다.

JTBC 나쁜엄마

나쁜 엄마 출연진

- 출연 :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 유인수, 정웅인, 최무성, 서이숙, 김원해, 장원영, 강말금 등

나쁜엄마 출연진 / 출처 : 네이버

라미란 배우는 두 말할 것 없고,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활약한 이도현 배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안은진 배우가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연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정웅인, 최무성, 김원해 등 연기력으로 유명한 배우들이 많아 드라마 몰입도가 장난 아닐 것이라 생각된다.

 

나쁜 엄마 제작진

- 연출 : 심나연 (괴물)

- 극본 : 배세영 (극한직업, 완벽한타인)

심나연 pd (좌측), 배세영 작가 (우측) / 출처 : 일간스포츠, 씨네21

심나연 pd의 경우, '마녀보감'을 시작으로 '한여름의 추억', '열여덟의 순간들', '괴물' 등 JTBC에서 오랫동안 작품을 연출한 잔뼈 굵은 pd로 21년도에는 '괴물'을 통해 백상예술대상 작품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배세영 작가는 신드롬을 일으켰던 '완벽한 타인'의 각본, 천만영화 '극한직업'의 각색을 맡은 영화계에서 가장 핫한 각본가 중 한 명이다. 특히 코미디 장르에서 큰 성공을 거뒀는데, 그 센스가 미친 것 같다.

 

나쁜 엄마 편성 정보

- 편성 채널 : JTBC

- 방영 일정 : 2023년 4월 26일~

- 편성 시간대 : 수목 오후 10시 30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