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라인업

[라인업] ENA 6월 신규 드라마 <행복배틀> 줄거리 출연진 제작진 편성 일정 몇 부작

반응형

제1회 케이스릴러 작가 공모전 당선을 시작으로, 다산북스 공모전 최우수상, 카카오페이 추미스 공모전 금상 수상작인 '행복배틀'이 ENA에서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SKY 캐슬' 드라마 제작사가 참여하여 다시 한번 강렬한 스릴러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ENA 행복배틀 줄거리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경쟁하는 엄마들 사이에 일어난 살인사건을 다루는 서스펜서 스릴러.

SNS에서 행복배틀을 겨루던 강남 영어유치원 엄마의 살인 사건이 벌어졌다. 높은 부동산가를 자랑하던 강남의 한 아파트에서 남편 강도준, 아내 오유진이 살해된 채 발견된다. 오유진과 절연한 지는 오래됐지만 고등학교 시절 절친한 사이였던 장미호는 과거 사건을 떠올리며 그녀의 죽음을 조사하게 된다. 장미호는 오유진이 SNS 상에서 행복배틀을 벌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오유진과 대립했던 송정아와 김나영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출처 : 케이스릴러

줄거리를 보고 괜히 스카이캐슬 제작진이 투입된게 아니었구나 생각이 들었다. 이번엔 어떤 서스펜스를 만들어낼지 참 궁금해진다.

 

 

ENA 행복배틀 등장인물

출연 :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등장인물들이 주는 카리스마가 상당하다. 개인적으로 이엘은 '내부자들'과 '나의 해방일지'를 보며 연기의 스펙트럼이 상당히 넓은 배우구나 느꼈는데, 이번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고, 진서연은 '독전'을 보고 카리스마에 이미 압도된 바 있어 기대가 많이 된다.

 

ENA 행복배틀 제작진

감독 : 김윤철 (내 이름은 김삼순/마담 앙트완/품위있는 그녀/마녀는 살아있다)

극본 : 노주영

출처 : 포토뉴스

MBC '내 이름은 김삼순' 연출로 잘 알려진 김윤철pd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잔뼈 굵은 드라마 감독이다. 특히 그의 최근 작품들을 보면 '마녀는 살아있다', '품위 있는 그녀', '마담 앙트완' 등 여성에 포커스 된 이야기들을 주로 다뤄왔는데, 이번 작품 또한 여성들이 주가 되는 이야기다 보니, 그의 특기가 잘 살아날 것으로 기대된다.

 

ENA 행복배틀 편성 정보

- 편성 채널 : ENA 

- 방영 일정 : 2023년 5월 31일 ~ 7월 20일 (16부작)

- 편성 시간대 : 수목 편성 예정, 시간대 미정